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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BeginStateBlock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BeginStateBlock 메서드


Microsoft® Direct3D® 에 장치 스테이트 블록의 기록을 시작 하도록(듯이) 알린다.

구문

HRESULT BeginStateBlock(VOID);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애플리케이션은 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 IDirect3DDevice9::ValidateDevice 메서드를 호출해 기록하는 모든 스테이트가 유효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IDirect3DDevice9::BeginStateBlock 를 호출하고 나서 IDirect3DDevice9::EndStateBlock 를 호출하기까지 스테이트 블록에 기록할 수 있는 메서드는, 다음과 같다.

스테이트 블록내에서는, 스테이트 변경의 순서는 보증되지 않는다. 스테이트 블록으로 같은 스테이트가 여러 차례 지정되었을 경우, 사용되는 것은 마지막 값뿐이다.

참조

IDirect3DDevice9::EndStateBlock ,IDirect3DDevice9::CreateStateBl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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