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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LightEnabl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LightEnable 메서드


장치내의 일련의 조명 파라미터를 유효 또는 무효로 한다.

구문

HRESULT LightEnable(      

    DWORD LightIndex,     BOOL bEnable );

파라미터

LightIndex
[in] 이 메서드의 대상이 되는 조명 파라미터 세트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bEnable
[in] 일련의 조명 파라미터를 유효하게 할까 무효로 하는지를 나타내는 값. 이 파라미터에 TRUE 를 설정 하면, 지정된 인덱스의 파라미터의 라이트가 유효하게 되어, FALSE 를 설정 하면 무효가 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장치내에서 할당할 수 있는 라이트 속성의 범위외의 값을 LightIndex 로 설정 하면,IDirect3DDevice9::LightEnable 메서드는 D3DLIGHT9 구조체로 나타내지는 광원을 이하의 프로퍼티로 생성 해, 유효한 스테이트를 bEnable 로 지정된 값으로 설정한다.

멤버디폴트
TypeD3DLIGHT_DIRECTIONAL
Diffuse(R:1, G:1, B:1, A:0)
Specular(R:0, G:0, B:0, A:0)
Ambient(R:0, G:0, B:0, A:0)
Position(0, 0, 0)
Direction(0, 0, 1)
Range0
Falloff0
Attenuation00
Attenuation10
Attenuation20
Theta0
Phi0

참조

IDirect3DDevice9::GetLight ,IDirect3DDevice9::GetLightEnable ,IDirect3DDevice9::SetL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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