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ER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ERR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ERR 열거형


에러는 부의 값에 의해 나타나 결합할 수 없다. 이 리스트는, Microsoft® Direct3D® 메서드가 돌려줄 수 있는 값을 집계한 것이다. 메서드로부터 돌려받는 값에 대해서는, 각각의 설명을 참조할것. 이러한 리스트는 반드시 포괄적인 것은 아니다.

구문

typedef enum {
    D3D_OK,
    D3DOK_NOAUTOGEN,
    D3DERR_CONFLICTINGRENDERSTATE,
    D3DERR_CONFLICTINGTEXTUREFILTER,
    D3DERR_CONFLICTINGTEXTUREPALETTE,
    D3DERR_DEVICELOST,
    D3DERR_DEVICENOTRESET,
    D3DERR_DRIVERINTERNALERROR,
    D3DERR_INVALIDCALL,
    D3DERR_INVALIDDEVICE,
    D3DERR_MOREDATA,
    D3DERR_NOTAVAILABLE,
    D3DERR_NOTFOUND,
    D3DERR_OUTOFVIDEOMEMORY,
    D3DERR_TOOMANYOPERATIONS,
    D3DERR_UNSUPPORTEDALPHAARG,
    D3DERR_UNSUPPORTEDALPHAOPERATION,
    D3DERR_UNSUPPORTEDCOLORARG,
    D3DERR_UNSUPPORTEDCOLOROPERATION,
    D3DERR_UNSUPPORTEDFACTORVALUE,
    D3DERR_UNSUPPORTEDTEXTUREFILTER,
    D3DERR_WRONGTEXTUREFORMAT,
    E_FAIL,
    E_INVALIDARG,
    E_INVALIDCALL,
    E_OUTOFMEMORY,
    S_OK
} D3DERR;

정수

D3D_OK

에러는 발생하고 있지 않다.

D3DOK_NOAUTOGEN

이것은 성공 코드이다. 다만, 이 포맷에 대한 밉맵의 자동 생성은 지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리소스 생성은 성공하지만, 밉맵 레벨은 자동 생성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D3DERR_CONFLICTINGRENDERSTATE

현재 설정되어 있는 렌더링 스테이트는 동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D3DERR_CONFLICTINGTEXTUREFILTER

현재의 텍스처 필터는 동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D3DERR_CONFLICTINGTEXTUREPALETTE

현재의 텍스처는 동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D3DERR_DEVICELOST

장치는, 손실하고 있지만, 현재 리셋 할 수 없다. 따라서, 렌더링은 불가능하다.

D3DERR_DEVICENOTRESET

장치는, 손실하고 있지만, 현재 리셋 할 수 있다.

D3DERR_DRIVERINTERNALERROR

내부 드라이버 에러. 이 에러를 받았을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셧다운 해야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드라이버의 내부 에러」를 참조할것.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가 유효한 포인터는 아니다.

D3DERR_INVALIDDEVICE

요구된 장치의 종류가 무효이다.

D3DERR_MOREDATA

지정된 버퍼 사이즈 로 유지할 수 있는 이상의 데이터가 존재한다.

D3DERR_NOTAVAILABLE

이 장치는, 조회된 테크닉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NOTFOUND

요구된 항목이 발견되지 않았다.

D3DERR_OUTOFVIDEOMEMORY

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D3DERR_TOOMANYOPERATIONS

장치가 지원 하고 있는 수보다 많은 텍스처 필터링 처리를,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고 있다.

D3DERR_UNSUPPORTEDALPHAARG

알파 채널에 대해서 지정되고 있는 텍스처 혼합 인수를, 장치가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UNSUPPORTEDALPHAOPERATION

알파 채널에 대해서 지정되고 있는 텍스처 혼합 처리를, 장치가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UNSUPPORTEDCOLORARG

색값에 대해서 지정되고 있는 텍스처 혼합 인수를, 장치가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UNSUPPORTEDCOLOROPERATION

색값에 대해서 지정되고 있는 텍스처 혼합 처리를, 장치가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UNSUPPORTEDFACTORVALUE

장치가 지정된 텍스처 계수값을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UNSUPPORTEDTEXTUREFILTER

장치가 지정된 텍스처 필터를 지원 하고 있지 않다.

D3DERR_WRONGTEXTUREFORMAT

텍스처 표면의 픽셀 포맷이 무효이다.

E_FAIL

Direct3D 서브 시스템내에서 원인 불명의 에러가 발생했다.

E_INVALIDARG

무효인 파라미터가 함수에 건네졌다.

E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S_OK

에러는 발생하고 있지 않다.

열거형의 정보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