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LightEn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의 조명 파라미터 세트의 액티버티 스테이터스 (유효 또는 무효)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LightEnable(
DWORD Index, BOOL *pEnable );
파라미터
- Index
- [in] 이 메서드의 대상이 되는 조명 파라미터 세트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 pEnable
- [out, retval] 지정한 조명 파라미터의 스테이터스를 저장 하는 변수의 포인터. 호출의 뒤, 이 주소의 값이 제로 이외의 경우는, 지정한 조명 파라미터가 유효한 것을 나타내, 0 의 경우는 무효라는 점을 나타낸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Light ,IDirect3DDevice9::LightEnable ,IDirect3DDevice9::Set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