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Ligh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 장치로 사용하는 일련의 라이트 프로퍼티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Light(
DWORD Index, D3DLIGHT9 *pLight );
파라미터
- Index
- [in] 얻어온다 라이트 속성 세트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IDirect3DDevice9::SetLight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이 인덱스의 라이트 속성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는 실패한다.
- pLight
- [out] 취득한 일련의 조명 파라미터를 저장 하는 D3DLIGHT9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Light ,IDirect3DDevice9::GetLightEnable ,IDirect3DDevice9::LightEn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