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정수 D3DCREA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CREATE
 
Microsoft DirectX 9.0

D3DCREATE


장치 생성의 동작을 제어하는 1 개 또는 복수의 플래그의 편성.

#define설명
D3DCREATE_FPU_PRESERVE애플리케이션으로 배정밀도 부동 소수점 단위 (FPU) 또는 FPU 예외를 유효하게 할 필요가 있는 것을 나타낸다. Microsoft® Direct3D® 는, 불려 갈 때마다 FPU 상태를 설정한다.

디폴트에서는, 파이프라인은 단정밀도를 사용한다. 배정밀도가 필요한 경우는, 반드시 이 플래그를 사용하는 것. 이 플래그를 설정 하면, Direct3D 의 퍼포먼스가 저하한다.

D3DCREATE_MULTITHREADED애플리케이션이 Direct3D 에 multi-thread에서의 안전성을 요구하는 것을 나타낸다. Direct3D 는 글로벌 크리티컬 섹션을 한층 더 빈번하게 얻어온다야 게든지, 퍼포먼스가 저하할 가능성이 있다.
D3DCREATE_PUREDEVICEDirect3D 가, 스테이트 블록에 저장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한 Get* 의 호출을 지원 하지 않는 것을 지정한다. 또, 정점 처리의 에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것을 Direct3D 에 지시한다. 이것은, 장치가 정점 처리를 지원 하고 있지 않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변환 후의 정점 밖에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
D3DCREATE_HARDWARE_VERTEXPROCESSING하드웨어에 의한 정점 처리를 지정한다.
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소프트웨어에 의한 정점 처리를 지정한다.
D3DCREATE_MIXED_VERTEXPROCESSING믹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양쪽 모두) 정점 처리를 지정한다.
D3DCREATE_DISABLE_DRIVER_MANAGEMENT드라이버 대신에, Direct3D 가 리소스를 관리해야 하는 것을 지정한다.
D3DCREATE_ADAPTERGROUP_DEVICE애플리케이션은, 이 마스터 어댑터가 소유하는 모든 헤드를 구동하도록(듯이), 장치에 지시한다. 비마스터 어댑터에 대해서는, 플래그는 무효이다. 이 플래그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IDirect3D9::CreateDevice 에 건네주는 프레젠테이션 파라미터는,D3DPRESENT_PARAMETERS 의 배열을 가리키지 않으면 안 된다. 이 배열에는 정확하게 NumberOfAdaptersInGroup 와 같은 수의 요소가 포함되지 않으면 안 된다. 런타임은,AdapterOrdinalInGroup 의 번호순서에 각 요소를 각 헤드에 할당한다.
D3DCREATE_MANAGED모든 리소스가, 가속기가 액세스 가능한 메모리와 시스템 메모리의 사이로, 필요에 따라서 스왑 되는 장치이다. 관리되는 장치는, 귀찮은 메모리 메니지먼트 작업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릴리즈 한다.

D3DCREATE_HARDWARE_VERTEXPROCESSING,D3DCREATE_MIXED_VERTEXPROCESSING,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 는 서로 배타적인 플래그이다. IDirect3D9::CreateDevice 를 호출할 때는, 이러한 정점 처리 플래그를 최저 1 개 지정할 필요가 있다.

정수 정보

헤더d3d9.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