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EndStateBlock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 스테이트 블록의 기록을 정지해 스테이트 블록의 핸들을 얻어온다야 게 Microsoft® Direct3D® 에 지시한다.
구문
HRESULT EndStateBlock(
IDirect3DStateBlock9 **ppSB );
파라미터
- ppSB
- [in, retval] 스테이트 블록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값 0xFFFFFFFF 는, 무효인 스테이트 블록 핸들이다.
참조
IDirect3DDevice9::BeginStateBlock ,IDirect3DDevice9::CreateState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