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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CreateStateBlock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CreateStateBlock 메서드


모든 장치 스테이트, 정점 관련의 스테이트, 또는 픽셀 관련의 스테이트의 값을 포함한 새로운 스테이트 블록을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StateBlock(      

    D3DSTATEBLOCKTYPE Type,     IDirect3DStateBlock9** ppSB );

파라미터

Type
[in] 메서드로 수중에 넣는 스테이트 데이터의 종류. 이 파라미터에는,D3DSTATEBLOCKTYPE 열거형으로 정의되고 있는 값을 설정할 수 있다.
ppSB
[out, retval] 스테이트 블록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OUTOFVIDEOMEMORYMicrosoft® 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E_OUTOFMEMORY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정점 관련의 장치 스테이트란, 일반적으로는, 시스템에 의한 정점의 처리 방법으로 영향을 주는 스테이트를 말한다. 픽셀 관련의 스테이트란, 보통, 래스터화때의 시스템에 의한 픽셀 또는 깊이 버퍼의 처리 방법으로 영향을 주는 장치 스테이트이다. 일부의 스테이트는 양쪽 모두의 그룹에 속한다.

참조

IDirect3DDevice9::BeginStateBlock ,IDirect3DDevice9::EndStateBl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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