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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STATEBLOCKTYPE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STATEBLOCKTYPE 열거형


장치 스테이트의 논리 그룹을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STATEBLOCKTYPE {
    D3DSBT_ALL = 1,
    D3DSBT_PIXELSTATE = 2,
    D3DSBT_VERTEXSTATE = 3,
    D3DSBT_FORCE_DWORD = 0xffffffff
} D3DSTATEBLOCKTYPE;

정수

D3DSBT_ALL

현재의 모든 장치 스테이트를 수중에 넣는다. 이것은, 다음에 나타내는 현재의 정점 및 픽셀의 스테이트이다.

D3DSBT_PIXELSTATE

다음에 나타내는 현재의 픽셀 관련의 장치 스테이트를 수중에 넣는다.

D3DSBT_VERTEXSTATE

다음에 나타내는 현재의 정점 관련의 장치 스테이트를 수중에 넣는다.

D3DSBT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D3DSBT_PIXELSTATE 및 D3DSBT_VERTEXSTATE 값은, 다른 논리 그룹의 장치 스테이트를 각각 식별하지만, 스테이트에 따라서는 양쪽 모두의 그룹에 공통되는 것도 있다. D3DSBT_PIXELSTATE 및 D3DSBT_VERTEXSTATE 의 편성은 D3DSBT_ALL 와 동등하지 않다. D3DSBT_PIXELSTATE 및 D3DSBT_VERTEXSTATE 값을 사용하는 것으로,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의 호출동안에 빈번하게 변경되는 스테이트를 수중에 넣을 수가 있어 스테이트 전체를 수중에 넣는 것에 의한 퍼포먼스에의 악영향은 없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CreateStateBl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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