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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메서드


현재의 데이터 입력 스트림 세트로부터, 지정된 타입의 비인덱스 첨부 지오메트리 기본도형의 순서를 렌더링 한다.

구문

HRESULT DrawPrimitive(      

    D3DPRIMITIVETYPE PrimitiveType,     UINT StartVertex,     UINT PrimitiveCount );

파라미터

PrimitiveType
[in] D3DPRIMITIVETYPE 열거형의 멤버. 렌더링 하는 기본도형의 종류를 기술한다.
StartVertex
[in] 로드하는 최초의 정점의 인덱스. StartVertex 를 선두에, 올바른 정점수가 정점 버퍼로부터 읽어내진다.
PrimitiveCount
[in] 렌더링 하는 기본도형의 수. 기본도형의 허용 최대수는,D3DCAPS9 구조체의 MaxPrimitiveCount 멤버를 체크해 결정된다. PrimitiveCount 는, 기본도형 타입으로 지정된 기본도형의 수이다. 라인 리스트의 경우, 각 기본도형는 2 개의 정점을 갖는다. 삼각형 리스트의 경우, 각 기본도형는 3 개의 정점을 갖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한 번에 1 개의 삼각형을 지정해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을 호출해서는 안된다.

종래의, 고정 기능을 가지는 애플리케이션을 Microsoft® DirectX® 9.0 으로 처리할 때는, Draw 호출을 실시하기 전에 IDirect3DDevice9::SetFVF 에의 호출을 추가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 ,IDirect3DDevice9::SetStreamSource ,기본도형의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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