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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SetStreamSourc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StreamSource 메서드


정점 버퍼를 장치의 데이터 스트림에 바인드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스트림 소스의 설정」을 참조할것.

구문

HRESULT SetStreamSource(      

    UINT StreamNumber,     IDirect3DVertexBuffer9 *pStreamData,     UINT OffsetInBytes,     UINT Stride );

파라미터

StreamNumber
[in] 0 로부터 스트림의 최대수 -1 까지의 범위의 데이터 스트림을 지정한다.
pStreamData
[in] IDirect3DVertexBuffer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지정한 데이터 스트림에 바인드 하는 정점 버퍼를 나타낸다.
OffsetInBytes
[in] 스트림 선두로부터 정점 데이터 선두까지의 오프셋(offset) (바이트 단위). 장치가 스트림 오프셋(offset)를 지원 할지 어떨지 조사하려면 ,D3DDEVCAPS2D3DDEVCAPS2_STREAMOFFSET 정수를 확인한다.
Stride
[in] 성분의 보폭 (바이트 단위). 「주의」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유연한 정점 포맷 (FVF) 정점 셰이더를 사용하는 경우, 스트림 정점 보폭은, FVF 로부터 계산된 정점 사이즈와 일치하고 있지 않으면 안 된다. 이 선언을 사용하는 경우, 보폭은, 선언으로부터 계산된 스트림 사이즈 이상이 아니면 안된다.

애플리케이션이 이 인터페이스에의 참조를 보관 유지하고 있지 않는 경우, 인터페이스는 자동적으로 릴리즈 된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StreamSource ,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 ,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UP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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