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DEVCAPS2 드라이버 능력 플래그.
#define | 설명 |
---|
D3DDEVCAPS2_ADAPTIVETESSRTPATCH | 장치는, RT 패치의 적응형 테설레이션을 지원 하고 있다. |
D3DDEVCAPS2_ADAPTIVETESSNPATCH | 장치는, N 패치의 적응형 테설레이션을 지원 하고 있다. |
D3DDEVCAPS2_CAN_STRETCHRECT_FROM_TEXTURES | 장치는, 텍스처를 소스로서 사용하는 IDirect3DDevice9::StretchRect 를 지원 하고 있다. |
D3DDEVCAPS2_DMAPNPATCH | 장치는, N 패치의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을 지원 하고 있다. |
D3DDEVCAPS2_PRESAMPLEDDMAPNPATCH | 장치는, N 패치의 사전에 샘플링 된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을 지원 하고 있다. 디스플레이스먼트 맵핑의 더 자세한 정보는, 「디스플레이스먼트 맵핑」을 참조할것. |
D3DDEVCAPS2_STREAMOFFSET | 장치는, 스트림 오프셋(offset)를 지원 하고 있다. |
D3DDEVCAPS2_VERTEXELEMENTSCANSHARESTREAMOFFSET | 장치가 D3DDEVCAPS2_VERTEXELEMENTSCANSHARESTREAMOFFSET 를 설정해, 정점 선언에 D3DDECLUSAGE_POSITIONT0 를 지정한 요소가 없는 경우는, 복수의 정점 요소가 1 개의 스트림내의 같은 오프셋(offset)를 공유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