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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 소스의 설정
 
Microsoft DirectX 9.0

스트림 소스의 설정


IDirect3DDevice9::SetStreamSource 메서드는, 정점 버퍼를 장치 데이터 스트림에 바인드 해, 정점 데이터라고 기본도형 처리 함수에 데이터를 공급하는 데이터 스트림 포트의 1 개를 관련짓는다. 스트림 데이터에의 실제의 참조는,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등의 드로잉(Drawing) 메서드가 불려 갈 때까지는 발생하지 않는다.

스트림은 성분 데이터의 한결같은 배열로서 정의되고 있어 각 성분은, 위치·법선·색등의 단일 엔티티를 나타내는 1 개 이상의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Stride 파라미터는, 성분의 사이즈를 바이트 단위로 지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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