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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DrawPrimitiveUP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UP 메서드


사용자 메모리 포인터로 지정된 데이터를, 지정된 타입의 지오메트리 기본도형의 순서로서 렌더링 한다.

구문

HRESULT DrawPrimitiveUP(      

    D3DPRIMITIVETYPE PrimitiveType,     UINT PrimitiveCount,     const void *pVertexStreamZeroData,     UINT VertexStreamZeroStride );

파라미터

PrimitiveType
[in] D3DPRIMITIVETYPE 열거형의 멤버. 렌더링 하는 기본도형의 종류를 기술한다.
PrimitiveCount
[in] 렌더링 하는 기본도형의 수. 기본도형의 허용 최대수는,D3DCAPS9 구조체의 MaxPrimitiveCount 멤버를 체크해 결정된다.
pVertexStreamZeroData
[in] 정점 스트림 0 에 사용하기 위한 정점 데이터의 사용자 메모리 포인터.
VertexStreamZeroStride
[in]  각 정점의 데이터간의 보폭 (바이트 단위).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이 메서드는, 정점 데이터를 정점 버퍼에 저장 할 수 없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한다. 이 메서드는 단일의 정점 스트림만을 지원 한다. 이 호출은, 제공된 정점 데이터의 포인터와 정점 스트림의 보폭 0 을 사용한다. 스트림 0 이외의 정점 스트림을 참조하는 현재 정점 셰이더를 선언할 수 없다 .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UP 의 호출의 뒤,IDirect3DDevice9::GetStreamSource 로 참조되는 스트림 0 의 설정은, NULL 로 설정된다.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UP 에 건네주는 정점 데이터는, 호출의 뒤도 보관 유지할 필요는 없다. Microsoft® Direct3D® 는, 호출로부터 돌아오기 전에, 그 데이터에의 액세스를 완료한다.

종래의, 고정 기능을 가지는 애플리케이션을 Microsoft DirectX® 9.0 으로 처리할 때는, Draw 호출을 실시하기 전에 IDirect3DDevice9::SetFVF 에의 호출을 추가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UP ,IDirect3DDevice9::SetStreamSource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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