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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 메서드


정점의 배열에의 인덱스에 따라, 지정된 지오메트리 기본도형를 렌더링 한다.

구문

HRESULT DrawIndexedPrimitive(      

    D3DPRIMITIVETYPE Type,     INT BaseVertexIndex,     UINT MinIndex,     UINT NumVertices,     UINT StartIndex,     UINT PrimitiveCount );

파라미터

Type
[in] D3DPRIMITIVETYPE 열거형의 멤버. 렌더링 하는 기본도형의 종류를 기술한다. D3DPT_POINTLIST 는 이 메서드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다. 「주의」를 참조할것.
BaseVertexIndex
[in] 인덱스 버퍼의 시작 지점으로부터 최초의 정점 인덱스까지의 오프셋(offset).
MinIndex
[in] 이 호출동안에 사용되는 정점군에 대한 최소의 정점 인덱스.
NumVertices
[in] 이 호출로 사용되는 정점의 수 (BaseVertexIndex + MinIndex 로부터 시작된다).
StartIndex
[in] 인덱스 배열 중(안)에서 정점의 읽기를 시작 하는 위치.
PrimitiveCount
[in] 렌더링 하는 기본도형의 수. 사용되는 정점의 수는, 기본도형 카운트의 기능과 기본도형의 종류이다. 기본도형의 허용 최대수는,D3DCAPS9 구조체의 MaxPrimitiveCount 멤버를 체크해 결정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이 메서드는, 현재의 데이터 입력 스트림의 집합으로부터 인덱스 첨부 기본도형를 드로잉(Drawing) 한다.

MinIndex 및 인덱스 스트림의 모든 인덱스는, BaseVertexIndex 와 상대적이다.

MinIndex 파라미터와 NumVertices 파라미터로,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 가 호출할 것에 사용하는 정점 인덱스의 범위를 지정한다. 이 2 개의 파라미터를 사용해, 인덱스 붙이고 하기 전의 정점군의 시퀀셜인 범위를 처리하는 것으로, 인덱스 첨부 기본도형의 정점 처리를 최적화한다. 호출동안에 사용되는 인덱스가 이 범위외의 정점을 참조할것은 무효이다.

인덱스 배열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IDirect3DDevice9::DrawIndexedPrimitive 는 실패한다.

D3DPRIMITIVETYPE 열거형의 D3DPT_POINTLIST 멤버는 지원 되지 않고, 이 메서드의 유효한 형태는 아니다.

종래의, 고정 기능을 가지는 애플리케이션을 Microsoft® DirectX® 9.0 으로 처리할 때는, Draw 호출을 실시하기 전에 IDirect3DDevice9::SetFVF 에의 호출을 추가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DrawPrimitive ,IDirect3DDevice9::SetStreamSource ,기본도형의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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