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Transfor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SetTransform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Transform 메서드


단일 장치의 변환 관련 스테이트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Transform(      

    D3DTRANSFORMSTATETYPE State,     CONST D3DMATRIX *pMatrix );

파라미터

State
[in] 변경 대상의 장치 스테이트 변수. 이 파라미터에는,D3DTRANSFORM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 또는 D3DTS_WORLDMATRIX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다.
pMatrix
[in] 현재의 변환을 변경하는 D3DMATRIX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의 1 개가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Transform ,IDirect3DDevice9::SetRenderState ,D3DTS_WORLD ,D3DTS_WORLDn ,D3DTS_WORLDMATRIX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