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Transfor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단일 장치의 변환 관련 스테이트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Transform(
D3DTRANSFORMSTATETYPE State, CONST D3DMATRIX *pMatrix );
파라미터
- State
- [in] 변경 대상의 장치 스테이트 변수. 이 파라미터에는,D3DTRANSFORM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 또는 D3DTS_WORLDMATRIX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다.
- pMatrix
- [in] 현재의 변환을 변경하는 D3DMATRIX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의 1 개가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Transform ,IDirect3DDevice9::SetRenderState ,D3DTS_WORLD ,D3DTS_WORLDn ,D3DTS_WORLDMATR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