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MATRIX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행렬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MATRIX { union { struct { float _11, _12, _13, _14; float _21, _22, _23, _24; float _31, _32, _33, _34; float _41, _42, _43, _44; }; float m[4][4]; }; } D3DMATRIX;
멤버
- _ij
- 부동 소수점의 4 × 4 행렬. i 하행 번호, j 는 열번호이다. 예를 들어,_34 는 [a34] 로 같은 의미이다.
주의
Microsoft® Direct3D® 에서는, 투영 행렬의 _34 요소에 부의 값을 설정할 수 없다. 여기서 부의 값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대신에 투영 행렬 전체를 1 으로 스케일 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Transform ,IDirect3DDevice9::MultiplyTransform ,IDirect3DDevice9::SetTrans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