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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MATRIX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MATRIX 구조체


행렬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MATRIX {
    union {
        struct {
            float        _11, _12, _13, _14;
            float        _21, _22, _23, _24;
            float        _31, _32, _33, _34;
            float        _41, _42, _43, _44;

        };
        float m[4][4];
    };
} D3DMATRIX;

멤버

_ij
부동 소수점의 4 × 4 행렬. i 하행 번호, j 는 열번호이다. 예를 들어,_34 는 [a34] 로 같은 의미이다.

주의

Microsoft® Direct3D® 에서는, 투영 행렬의 _34 요소에 부의 값을 설정할 수 없다. 여기서 부의 값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대신에 투영 행렬 전체를 1 으로 스케일 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Transform ,IDirect3DDevice9::MultiplyTransform ,IDirect3DDevice9::SetTrans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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