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Transfor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변환 스테이트를 기술하는 행렬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Transform(
D3DTRANSFORMSTATETYPE State, D3DMATRIX *pMatrix );
파라미터
- State
- [in] 변경 대상의 장치 스테이트 변수. 이 파라미터에는,D3DTRANSFORM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 또는 D3DTS_WORLDMATRIX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다.
- pMatrix
- [out] 돌려받는 변환 스테이트를 나타내는 D3DMATRIX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중 한쪽이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가 된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플래그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Trans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