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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TRANSFORMSTATETYPE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TRANSFORMSTATETYPE 열거형


변환 스테이트의 값을 기술하는 정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TRANSFORMSTATETYPE {
    D3DTS_VIEW = 2,
    D3DTS_PROJECTION = 3,
    D3DTS_TEXTURE0 = 16,
    D3DTS_TEXTURE1 = 17,
    D3DTS_TEXTURE2 = 18,
    D3DTS_TEXTURE3 = 19,
    D3DTS_TEXTURE4 = 20,
    D3DTS_TEXTURE5 = 21,
    D3DTS_TEXTURE6 = 22,
    D3DTS_TEXTURE7 = 23,
    D3DTS_FORCE_DWORD = 0x7fffffff
} D3DTRANSFORMSTATETYPE;

정수

D3DTS_VIEW

뷰 변환 행렬로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디폴트값은 NULL 이다 (단위행렬).

D3DTS_PROJECTION

투영 변환 행렬로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디폴트값은 NULL 이다 (단위행렬).

D3DTS_TEXTURE0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TEXTURE1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TEXTURE2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TEXTURE3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TEXTURE4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TEXTURE5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TEXTURE6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TEXTURE7

지정된 텍스처 스테이지로 설정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D3DTS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256 ~ 511 의 범위의 변환 스테이트는 예약이 끝난 상태이며, D3DTS_WORLDMATRIX 및 D3DTS_WORLD 매크로를 사용해 인덱스 지정할 수 있는 월드 행렬이, 최대 256 개까지 저장 된다.

매크로
D3DTS_WORLD D3DTS_WORLDMATRIX(0)와 같다.
D3DTS_WORLDMATRIX (index)index 의 월드 행렬을 설정하는 변환 행렬을 식별한다. 정점 혼합 에 대해서만, 복수의 월드 행렬이 사용된다. 그 이외의 경우는, D3DTS_WORLD 마셔 사용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Transform ,IDirect3DDevice9::MultiplyTransform ,IDirect3DDevice9::SetTransform ,D3DTS_WORLD ,D3DTS_WORLDn ,D3DTS_WORLDMATR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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