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VertexShaderConstantF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SetVertexShaderConstantF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VertexShaderConstantF 메서드


정점 셰이더 정수의 부동 소수점값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VertexShaderConstantF(      

    UINT StartRegister,     CONST float *pConstantData,     UINT Vector4fCount );

파라미터

StartRegister
[in] 최초의 정수를 저장 하는 레지스터 번호.
pConstantData
[in] 정수의 배열의 포인터.
Vector4fCount
[in] 정수의 배열내의 4 개의 부동 벡터의 수.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