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VertexShaderConstant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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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형의 정점 셰이더 정수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VertexShaderConstantB(
UINT StartRegister, CONST BOOL *pConstantData, UINT BoolCount );
파라미터
- StartRegister
- [in] 최초의 정수를 저장 하는 레지스터 번호.
- pConstantData
- [in] 정수의 배열의 포인터.
- BoolCount
- [in] 정수의 배열내의 불리언 값의 수.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