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VertexSh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SetVertexShad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SetVertexShader 메서드


정점 셰이더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VertexShader(      

    IDirect3DVertexShader9* pShader );

파라미터

pShader
[in] 정점 셰이더 인터페이스. 더 자세한 정보는, 「IDirect3DVertexShader9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고정 기능 정점 셰이더를 설정하려면 (프로그래밍 가능한 정점 셰이더의 설정 후),IDirect3DDevice9::SetVertexShader(NULL) 를 호출해 프로그래밍 가능한 셰이더를 릴리즈 해, 고정 기능 정점 포맷으로 IDirect3DDevice9::SetFVF 를 호출한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VertexShader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