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VertexSh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정점 셰이더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VertexShader(
IDirect3DVertexShader9* pShader );
파라미터
- pShader
- [in] 정점 셰이더 인터페이스. 더 자세한 정보는, 「IDirect3DVertexShader9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고정 기능 정점 셰이더를 설정하려면 (프로그래밍 가능한 정점 셰이더의 설정 후),IDirect3DDevice9::SetVertexShader(NULL) 를 호출해 프로그래밍 가능한 셰이더를 릴리즈 해, 고정 기능 정점 포맷으로 IDirect3DDevice9::SetFVF 를 호출한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VertexSh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