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VertexSh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현재 설정되어 있는 정점 셰이더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VertexShader(
IDirect3DVertexShader9** ppShader );
파라미터
- ppShader
- [out, retval] 정점 셰이더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ppShader 가 무효의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플래그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VertexSh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