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Textur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텍스처를 장치의 스테이지에 할당한다.
구문
HRESULT SetTexture(
DWORD Stage, IDirect3DBaseTexture9 *pTexture );
파라미터
- Stage
- [in] 텍스처를 설정하는 스테이지 식별자. 스테이지 식별자는 0 으로부터 시작된다. 지원 되는 스테이지의 최대수는, D3DCAPS.MaxSimultaneousTextureStages 및 D3DCAPS9.MaxTextureBlendingStages 의 2 개의 능력에 의해 정해진다.
디스플레이스먼트 맵핑은,D3DDDMAPSAMPLER 로 불리는 특별한 스테이지 인덱스를 사용한다.
정점 텍스처는,D3DVERTEXTEXTURESAMPLER 로 불리는 특별한 스테이지 인덱스를 사용한다.
- pTexture
- [in] IDirect3DBaseTextur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설정하는 텍스처를 나타낸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D3DPOOL_SCRATCH 풀 타입으로 생성 한 텍스처의 경우,IDirect3DDevice9::SetTexture 는 사용할 수 없다. D3DDEVCAPS_TEXTURESYSTEMMEMORY 에 DevCaps 를 설정했을 경우를 제외해, 풀 타입이 D3DPOOL_SYSTEMMEM 의 텍스처에서는 IDirect3DDevice9::SetTexture 는 사용할 수 없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Texture ,IDirect3DDevice9::GetTextureStageState ,IDirect3DDevice9::SetTextureStage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