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SetTextureStageSta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현재 할당할 수 있는 텍스처에 스테이트값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TextureStageState(
DWORD Stage, D3DTEXTURESTAGESTATETYPE Type, DWORD Value );
파라미터
- Stage
- [in] 스테이트값을 설정하는 텍스처의 스테이지 식별자. 스테이지 식별자는 0 으로부터 시작된다. 장치는 최대 8 세트까지 텍스처를 가질 수가 있으므로,Stage 로 지정할 수 있는 최대치는 7 이다.
- Type
- [in] 설정하는 텍스처 스테이트. 이 파라미터에는,D3DTEXTURESTAGE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를 지정할 수 있다.
- Value
- [in] 설정하는 스테이트값. 이 값의 의미는 Type 파라미터에 의해 정해진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참조
IDirect3DDevice9::GetTextureStageState ,IDirect3DDevice9::GetTexture ,IDirect3DDevice9::SetTex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