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kinInfo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SkinInfo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ID3DXSkinInfo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애니메이션의 정점 데이터의 스키닝에 사용하는 뼈 행렬을 조작한다. 이 인터페이스는,ID3DXMesh 인 만큼 제한되는 일 없이, 임의의 정점 데이터 세트의 스키닝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ID3DXSkinInfo 멤버

Clone

스킨 정보 개체의 복사를 생성 한다.

ConvertToBlendedMesh

메쉬를 받아, 정점 단위의 블렌드의 중량감과 뼈의 편성 테이블을 적용한 새로운 메쉬를 돌려준다. 이 테이블은, 뼈와 메쉬의 서브 세트의 관계를 나타낸다.

ConvertToIndexedBlendedMesh

메쉬를 받아, 정점 단위의 블렌드의 중량감과 인덱스와 뼈의 편성 테이블을 적용한 새로운 메쉬를 돌려준다. 이 테이블은, 뼈 팔레트와 메쉬의 서브 세트의 관계를 나타낸다.

GetBoneInfluence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와 중량감을 얻어온다.

GetBoneName

뼈 인덱스로부터 뼈의 이름을 얻어온다.

GetBoneOffsetMatrix

뼈의 오프셋(offset) 행렬을 얻어온다.

GetDeclaration

정점의 선언을 얻어온다.

GetFVF

고정 기능의 정점의 값을 얻어온다.

GetMaxFaceInfluences

지정한 인덱스 버퍼를 사용하는 삼각형 메쉬에서의 면의 영향의 최대치를 얻어온다.

GetMaxVertexInfluences

뼈의 영향의 수를 얻어온다.

GetMinBoneInfluence

뼈의 영향의 최소 값을 얻어온다. 이것보다 작은 영향값은 무시된다.

GetNumBoneInfluences

뼈의 영향의 수를 얻어온다.

GetNumBones

뼈의 수를 얻어온다.

Remap

차례 변경 후의 정점에 맞추어 뼈의 영향 정보를 갱신한다. 타겟의 정점 버퍼가 외부적으로 차례 변경되었을 경우에, 이것을 호출할 필요가 있다.

SetBoneInfluence

뼈의 영향값을 설정한다.

SetBoneName

뼈의 이름을 설정한다.

SetBoneOffsetMatrix

뼈의 오프셋(offset) 행렬을 설정한다.

SetDeclaration

정점의 선언을 설정한다.

SetFVF

유연한 정점 포맷 (FVF) 타입을 설정한다.

SetMinBoneInfluence

뼈의 영향의 최소 값을 설정한다. 이것보다 작은 영향값은 무시된다.

UpdateSkinnedMesh

현재의 행렬에 근거해, 타겟의 정점에 소프트웨어 스키닝을 적용한다.

주의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Unknown 인터페이스를 계승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mesh.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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