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Rema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차례 변경 후의 정점에 맞추어 뼈의 영향 정보를 갱신한다. 타겟의 정점 버퍼가 외부적으로 차례 변경되었을 경우에, 이것을 호출할 필요가 있다.
구문
HRESULT Remap(
DWORD NumVertices, DWORD *pVertexRemap );
파라미터
- NumVertices
- [in] 재맵핑 하는 정점의 수.
- pVertexRemap
- [in] NumVertices 로 지정된 길이의, DWORD 의 배열.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을 돌려준다.
주의
pVertexRemap 의 각 요소는, 그 위치에 대하기 이전의 정점 인덱스를 지정한다. 예를 들어, 위치 3 에 있던 정점이 위치 5 에 재맵핑 되었을 경우,pVertexRemap 의 5 번째의 요소는 3 이 된다. ID3DXMesh::Optimize 에 의해 돌려받는 정점재맵 배열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