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SetBoneNam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kinInfo::SetBoneNam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SkinInfo::SetBoneName 메서드


뼈의 이름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BoneName(      

    DWORD BoneNumber,     LPCSTR BoneName );

파라미터

BoneNumber
[in] 뼈 번호
BoneName
[in] 뼈의 이름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뼈의 이름은,D3DXLoadMeshFromXof 에 의해 반환된다.

참조

ID3DXSkinInfo::GetBoneNam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