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SetBoneInfluen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kinInfo::SetBoneInfluenc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SkinInfo::SetBoneInfluence 메서드


뼈의 영향값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BoneInfluence(      

    DWORD Bone,     DWORD numInfluences,     CONST DWORD *vertices,     CONST FLOAT *weights );

파라미터

Bone
[in] 뼈 번호.
numInfluences
[in] 영향의 수.
vertices
[in]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의 배열.
weights
[in] 뼈의 영향을 받는 중량감의 배열.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참조

ID3DXSkinInfo::GetBoneInfluence ,ID3DXSkinInfo::GetNumBoneInfluences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