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SetBoneInfluen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뼈의 영향값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BoneInfluence(
DWORD Bone, DWORD numInfluences, CONST DWORD *vertices, CONST FLOAT *weights );
파라미터
- Bone
- [in] 뼈 번호.
- numInfluences
- [in] 영향의 수.
- vertices
- [in]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의 배열.
- weights
- [in] 뼈의 영향을 받는 중량감의 배열.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참조
ID3DXSkinInfo::GetBoneInfluence ,ID3DXSkinInfo::GetNumBoneInflue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