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GetBoneInfluen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kinInfo::GetBoneInfluenc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SkinInfo::GetBoneInfluence 메서드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와 중량감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BoneInfluence(      

    DWORD Bone,     DWORD *vertices,     FLOAT *weights );

파라미터

Bone
[in] 뼈 번호.
vertices
[in, out]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의 배열을 얻어온다.
weights
[in, out] 뼈의 영향을 받는 중량감의 배열을 얻어온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의 수를 조사하려면 ,ID3DXSkinInfo::GetNumBoneInfluences 를 사용한다.

참조

ID3DXSkinInfo::SetBoneInfluenc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