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GetBoneInfluen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와 중량감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BoneInfluence(
DWORD Bone, DWORD *vertices, FLOAT *weights );
파라미터
- Bone
- [in] 뼈 번호.
- vertices
- [in, out]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의 배열을 얻어온다.
- weights
- [in, out] 뼈의 영향을 받는 중량감의 배열을 얻어온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뼈의 영향을 받는 정점의 수를 조사하려면 ,ID3DXSkinInfo::GetNumBoneInfluences 를 사용한다.
참조
ID3DXSkinInfo::SetBoneInflu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