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UpdateSkinned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현재의 행렬에 근거해, 타겟의 정점에 소프트웨어 스키닝을 적용한다.
구문
HRESULT UpdateSkinnedMesh(
CONST D3DXMATRIX *pBoneTransforms, CONST D3DXMATRIX *pBoneInvTransposeTransforms, PVOID pVerticesSrc, PVOID pVerticesDst );
파라미터
- pBoneTransforms
- [in] 뼈의 변환 행렬.
- pBoneInvTransposeTransforms
- [in] 뼈의 변환 행렬의 역전치행렬.
- pVerticesSrc
- [in] 변환전의 정점을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 pVerticesDst
- [in] 변환 후의 정점을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