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kinInfo UpdateSkinned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kinInfo::UpdateSkinnedMesh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SkinInfo::UpdateSkinnedMesh 메서드


현재의 행렬에 근거해, 타겟의 정점에 소프트웨어 스키닝을 적용한다.

구문

HRESULT UpdateSkinnedMesh(      

    CONST D3DXMATRIX *pBoneTransforms,     CONST D3DXMATRIX *pBoneInvTransposeTransforms,     PVOID pVerticesSrc,     PVOID pVerticesDst );

파라미터

pBoneTransforms
[in] 뼈의 변환 행렬.
pBoneInvTransposeTransforms
[in] 뼈의 변환 행렬의 역전치행렬.
pVerticesSrc
[in] 변환전의 정점을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pVerticesDst
[in] 변환 후의 정점을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