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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LobbyClient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yClient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 IDirectPlay8LobbyClient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로컬 컴퓨터로 로비 대응 게임의 열거와 기동을 실시해, 동작중의 게임과 통신한다. 로비 클라이언트는, 로비 및 로비 되는 게임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의 메시지를 처리하기 위해(때문에), 메시지 핸들러 루틴을 등록할 필요가 있다.

IDirectPlay8LobbyClient 멤버

Close

로비 클라이언트를 삭제한다.

ConnectApplication

로비 대응 애플리케이션을,DPL_CONNECT_INFO 구조체로 지정되고 있는 세션에 접속한다.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지 않은 경우, 이 메서드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을 기동할 수 있다.

접속이 올바르게 확립되면 로비 애플리케이션은 메시지 핸들러에 DPL_MSGID_CONNECT 시스템 메시지를 송신한다.

EnumLocalPrograms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 로비 애플리케이션을 열거한다.

GetConnectionSettings

지정된 접속의 접속 설정 세트를 얻어온다. 이러한 설정은,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IDirectPlay8LobbyClient::SetConnectionSettings , 또는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ConnectionSettings 의 몇개의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설정할 수 있다.

접속 설정을 얻어온다와 사용자에 돌려받는 각 주소 개체에 참조가 추가된다. 따라서, 구조체의 처리가 종료하면 사용자는 각 주소 개체에 대해서 Release 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Initialize

기동한 애플리케이션 상태 변경에 관한 통지를 받는 로비 클라이언트의 코드내의 엔트리 포인트를 등록한다. 또, 메시지 핸들러는 로비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아들인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고 나서, 이 인터페이스의 그 외의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ReleaseApplication

로비 애플리케이션을 릴리즈 해, 로비 클라이언트와 애플리케이션의 접속을 종료한다. 로비 클라이언트가 애플리케이션과의 세션을 종료할 때 마다, 이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Send

이 로비 클라이언트에 의해 기동 또는 접속된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메시지를 송신한다.

이 메서드는, 타겟의 메시지 핸들러에 DPL_MSGID_RECEIVE 시스템 메시지를 송신한다.

SetConnectionSettings

지정된 접속에 관련짓는 접속 설정을 설정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hConnection 로 지정한 클라이언트에 송신하는 DPL_MSGID_CONNECTION_SETTINGS 메시지가 생성된다.

접속 설정을 설정 하면, 호출로 지정한 각 주소 개체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참조를 추가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plobb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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