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yClient SetConnectionSetting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정된 접속에 관련짓는 접속 설정을 설정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hConnection 로 지정한 클라이언트에 송신하는 DPL_MSGID_CONNECTION_SETTINGS 메시지가 생성된다.
접속 설정을 설정 하면, 호출로 지정한 각 주소 개체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참조를 추가한다.
구문
HRESULT SetConnectionSettings(
const DPNHANDLE hConnection, const DPL_CONNECTION_SETTINGS *const pdplConnectSetting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hConnection
- [in] 설정을 설정하는 접속에의 핸들. 다음의 플래그도 지정할 수 있다.
- DPLHANDLE_ALLCONNECTIONS
- 접속 설정이, 접속하고 있는 모든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 갱신된다.
- pdplConnectSettings
- [in] 지정된 접속에 관련된 설정을 보관 유지하는 DPL_CONNECTION_SETTINGS 구조체의 포인터.
- dwFlags
- [in]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으므로, 0 으로 설정해 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OBJECT 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