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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LobbyClient::Send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yClient::Send 메서드


이 로비 클라이언트에 의해 기동 또는 접속된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메시지를 송신한다.

이 메서드는, 타겟의 메시지 핸들러에 DPL_MSGID_RECEIVE 시스템 메시지를 송신한다.

구문

HRESULT Send(      

    const DPNHANDLE hConnection,     BYTE *const pBuffer,     const DWORD pBufferSiz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hConnection
[in] 메시지 송신의 타겟을 지정하는 DPNHANDLE 형의 변수. 다음의 플래그도 지정할 수 있다.
DPLHANDLE_ALLCONNECTIONS
지정한 메시지가, 로비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떠날 수 있어 모든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송신된다.
pBuffer
[in] 메시지를 보관 유지하는 바이트의 배열의 포인터.
pBufferSize
[in] pBuffer 파라미터에 메시지 버퍼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 이 파라미터는 1 바이트 이상, 64 KB 이하가 아니면 안된다.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HANDLE지정된 핸들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SENDTOOLARGE버퍼가 너무 컸다.


주의

버퍼 사이즈가 64 KB 보다 큰 경우, 메서드는 DPNERR_SENDTOOLARGE 를 돌려준다. 버퍼 사이즈가 0 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메서드는 DPNERR_INVALIDPARAM 를 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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