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SetConnectionSetting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ConnectionSetting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ConnectionSettings 메서드


지정된 접속에 관련짓는 접속 설정을 설정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hConnection 로 지정한 클라이언트에 송신하는 DPL_MSGID_CONNECTION_SETTINGS 가 생성된다.

접속 설정을 설정 하면, 호출로 지정한 각 주소 개체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참조를 추가한다.

구문

HRESULT SetConnectionSettings(      

    const DPNHANDLE hConnection,     const DPL_CONNECTION_SETTINGS *const pdplConnectSetting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hConnection
[in] 설정을 설정하는 접속에의 핸들. 다음의 플래그도 지정할 수 있다.
DPLHANDLE_ALLCONNECTIONS
접속 설정이, 접속 떠날 수 있어 모든 로비 클라이언트에 대해서 갱신된다.
pdplConnectSettings
[in] 지정된 접속에 관련된 설정을 보관 유지하는 DPL_CONNECTION_SETTINGS 구조체의 포인터.
dwFlags
[in]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으므로, 0 으로 설정해 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INVALIDOBJECT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