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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LobbyClient::Initializ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yClient::Initialize 메서드


기동한 애플리케이션 상태 변경에 관한 통지를 받는 로비 클라이언트의 코드내의 엔트리 포인트를 등록한다. 또, 메시지 핸들러는 로비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아들인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고 나서, 이 인터페이스의 그 외의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구문

HRESULT Initialize(      

    const PVOID pvUserContext,     const PFNDPNMESSAGEHANDLER pfn,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vUserContext
[in] 메시지 핸들러의 호출로 지정되는, 사용자 지정의 문맥값의 포인터. 사용자 지정의 문맥값은, 복수의 인터페이스로부터 공통의 메시지 핸들러에 송신된 메시지를 구별하는데 도움이 된다.
pfn
[in] IDirectPlay8LobbyClient 인터페이스로부터 모든 메시지, 및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인터페이스로부터 세션 변경의 통지를 얻어온다 PFNDPNMESSAGEHANDLER 콜백 함수의 포인터.
dwFlags
[in] 다음의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다.
DPLINITIALIZE_DISABLEPARAMVAL
파라미터 타당성의 검증을 무효로 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ALREADYINITIALIZED개체는 이미 초기화되고 있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NOTALLOWED이 기능은, 이 개체에서는 허가되지 않다.


주의

IDirectPlay8LobbyClient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CoCreateInstance 를 사용한 후에 이 메서드를 호출한다.

   각 프로세스에는 IDirectPlay8LobbyClient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의 1 개의 인스턴스만 실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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