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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인터페이스는, 로비를 지원 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한다.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을 로비를 기동할 수 있도록(듯이), 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에 문의하지 않고 , 게임의 기동에 필요한 접속 정보를 취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비 애플리케이션은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을 기동한 로비 클라이언트에 메시지와 통지를 송신할 수 있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멤버

Close

로비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한다.

GetConnectionSettings

지정된 접속의 접속 설정 세트를 얻어온다. 이러한 설정은,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IDirectPlay8LobbyClient::SetConnectionSettings , 또는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ConnectionSettings 의 몇개의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설정할 수 있다.

접속 설정을 얻어온다와 사용자에 돌려받는 각 주소 개체에 참조가 추가된다. 따라서, 구조체의 처리가 종료하면 사용자는 각 주소 개체에 대해서 Release 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Initialize

로비 클라이언트 상태의 변경에 관한 통지 및 로비 클라이언트로부터의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메시지 핸들러 함수를 등록한다.

RegisterProgram

로비 기동 가능 애플리케이션을 Microsoft® DirectPlay® 에 등록한다. 로비에 의한 기동을 가능하게 하려면 ,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할 필요가 있다.

Send

로비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로비 클라이언트에 메시지를 송신한다.

SetAppAvailable

로비 클라이언트가 접속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듯이) 하거나 이용할 수 없게 한다. 보통,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로비 클라이언트에 의해 기동한 것은 아니고, 독립해 기동했을 경우, 이 메서드가 호출된다. 또, 게임이 종료해, 다른 게임의 시작시에 로비 클라이언트에 접속하기 위해(때문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한 경우도, 이 메서드를 호출한다.

SetConnectionSettings

지정된 접속에 관련짓는 접속 설정을 설정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hConnection 로 지정한 클라이언트에 송신하는 DPL_MSGID_CONNECTION_SETTINGS 가 생성된다.

접속 설정을 설정 하면, 호출로 지정한 각 주소 개체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참조를 추가한다.

UnRegisterProgram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RegisterProgram 메서드에 의해 등록된 로비 기동 가능 애플리케이션의 등록을 해제한다.

UpdateStatus

접속되고 있는 로비 클라이언트 상태를 갱신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plobb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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