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인터페이스는, 로비를 지원 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한다.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을 로비를 기동할 수 있도록(듯이), 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에 문의하지 않고 , 게임의 기동에 필요한 접속 정보를 취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비 애플리케이션은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을 기동한 로비 클라이언트에 메시지와 통지를 송신할 수 있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멤버
Close 로비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한다.
GetConnectionSettings 지정된 접속의 접속 설정 세트를 얻어온다. 이러한 설정은,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IDirectPlay8LobbyClient::SetConnectionSettings , 또는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ConnectionSettings 의 몇개의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설정할 수 있다.
접속 설정을 얻어온다와 사용자에 돌려받는 각 주소 개체에 참조가 추가된다. 따라서, 구조체의 처리가 종료하면 사용자는 각 주소 개체에 대해서 Release 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Initialize 로비 클라이언트 상태의 변경에 관한 통지 및 로비 클라이언트로부터의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메시지 핸들러 함수를 등록한다.
RegisterProgram 로비 기동 가능 애플리케이션을 Microsoft® DirectPlay® 에 등록한다. 로비에 의한 기동을 가능하게 하려면 ,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할 필요가 있다.
Send 로비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로비 클라이언트에 메시지를 송신한다.
SetAppAvailable 로비 클라이언트가 접속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듯이) 하거나 이용할 수 없게 한다. 보통,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로비 클라이언트에 의해 기동한 것은 아니고, 독립해 기동했을 경우, 이 메서드가 호출된다. 또, 게임이 종료해, 다른 게임의 시작시에 로비 클라이언트에 접속하기 위해(때문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한 경우도, 이 메서드를 호출한다.
SetConnectionSettings 지정된 접속에 관련짓는 접속 설정을 설정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hConnection 로 지정한 클라이언트에 송신하는 DPL_MSGID_CONNECTION_SETTINGS 가 생성된다.
접속 설정을 설정 하면, 호출로 지정한 각 주소 개체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참조를 추가한다.
UnRegisterProgram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RegisterProgram 메서드에 의해 등록된 로비 기동 가능 애플리케이션의 등록을 해제한다.
UpdateStatus 접속되고 있는 로비 클라이언트 상태를 갱신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plobb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