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GetConnectionSetting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정된 접속의 접속 설정 세트를 얻어온다. 이러한 설정은,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IDirectPlay8LobbyClient::SetConnectionSettings , 또는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ConnectionSettings 의 몇개의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설정할 수 있다.
접속 설정을 얻어온다와 사용자에 돌려받는 각 주소 개체에 참조가 추가된다. 따라서, 구조체의 처리가 종료하면 사용자는 각 주소 개체에 대해서 Release 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구문
HRESULT GetConnectionSettings(
const DPNHANDLE hLobbyClient, DPL_CONNECTION_SETTINGS *const pdplSessionInfo, DWORD *pdwInfoSiz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hLobbyClient
- [in] 설정을 얻어온다 접속에의 핸들.
- pdplSessionInfo
- [out] 지정한 접속의 접속 설정을 받는 DPL_CONNECTION_SETTINGS 구조체의 포인터.
- pdwInfoSize
- [in, out] pdplSessionInfo 구조체로 지정된 버퍼의 사이즈 (바이트 단위)를 보관 유지하는 DWORD 의 포인터. 버퍼가 접속 설정을 보관 유지 가능한 한의 크기가 아닌 경우, DPNERR_BUFFERTOOSMALL 가 반환된다. 이 값에는 필요한 버퍼 사이즈가 설정된다. 성공했을 경우, 지정된 버퍼에 기입해진 바이트수가 이 값에 들어간다.
- dwFlags
- [in]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으므로, 0 으로 설정해 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PNERR_BUFFERTOOSMALL 지정된 버퍼가 너무 작아, 요구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없다. DPNERR_INVALIDOBJECT 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