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UpdateStatu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UpdateStatu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UpdateStatus 메서드


접속되고 있는 로비 클라이언트 상태를 갱신한다.

구문

HRESULT UpdateStatus(      

    const DPNHANDLE hConnection,     const DWORD dwStatu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hConnection
[in] 로비 클라이언트를 지정하는 DPNHANDLE 형의 변수. 다음의 플래그도 지정할 수 있다.
DPLHANDLE_ALLCONNECTIONS
접속 떠날 수 있어 모든 로비 클라이언트에 상태의 갱신이 송신된다.
dwStatus
[in]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간 상태를 나타내는 다음의 플래그중 한쪽이 저장 되는 DWORD 형의 변수.
DPLSESSION_CONNECTED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접속되고 있다.
DPLSESSION_COULDNOTCONNECT
로비 클라이언트는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없었다.
DPLSESSION_DISCONNECTED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접속 해제되고 있다.
DPLSESSION_TERMINATED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의 사이의 접속은 종료했다.
DPLSESSION_HOSTMIGRATED
접속에 관련된 피어 개체는, 호스트의 처리을 하는 세션에 관여한다. 로컬 클라이언트는 신규 호스트는 아니다.
DPLSESSION_HOSTMIGRATEDHERE
접속에 관련된 피어 개체는, 호스트의 처리을 하는 세션에 관여한다. 로컬 클라이언트가 신규 호스트가 된다.
dwFlags
[in]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으므로, 0 으로 설정해 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HANDLE지정된 핸들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