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UpdateStatu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접속되고 있는 로비 클라이언트 상태를 갱신한다.
구문
HRESULT UpdateStatus(
const DPNHANDLE hConnection, const DWORD dwStatus,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hConnection
- [in] 로비 클라이언트를 지정하는 DPNHANDLE 형의 변수. 다음의 플래그도 지정할 수 있다.
- DPLHANDLE_ALLCONNECTIONS
- 접속 떠날 수 있어 모든 로비 클라이언트에 상태의 갱신이 송신된다.
- dwStatus
- [in]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간 상태를 나타내는 다음의 플래그중 한쪽이 저장 되는 DWORD 형의 변수.
- DPLSESSION_CONNECTED
-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접속되고 있다.
- DPLSESSION_COULDNOTCONNECT
- 로비 클라이언트는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없었다.
- DPLSESSION_DISCONNECTED
-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접속 해제되고 있다.
- DPLSESSION_TERMINATED
- 로비 클라이언트와 로비 애플리케이션의 사이의 접속은 종료했다.
- DPLSESSION_HOSTMIGRATED
- 접속에 관련된 피어 개체는, 호스트의 처리을 하는 세션에 관여한다. 로컬 클라이언트는 신규 호스트는 아니다.
- DPLSESSION_HOSTMIGRATEDHERE
- 접속에 관련된 피어 개체는, 호스트의 처리을 하는 세션에 관여한다. 로컬 클라이언트가 신규 호스트가 된다.
- dwFlags
- [in]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으므로, 0 으로 설정해 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HANDLE 지정된 핸들은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