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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AppAvailabl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SetAppAvailable 메서드


로비 클라이언트가 접속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듯이) 하거나 이용할 수 없게 한다. 보통,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로비 클라이언트에 의해 기동한 것은 아니고, 독립해 기동했을 경우, 이 메서드가 호출된다. 또, 게임이 종료해, 다른 게임의 시작시에 로비 클라이언트에 접속하기 위해(때문에), 로비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한 경우도, 이 메서드를 호출한다.

구문

HRESULT SetAppAvailable(      

    const BOOL fAvailabl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fAvailable
[i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설정하는 불리언 값.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는, 이 값에 TRUE 를 설정해, 이용할 수 없는 것을 나타내려면 FALSE 를 설정한다.
dwFlags
[in] 이 메서드에는, 다음의 플래그를 설정할 수 있다.
DPLAVAILABLE_ALLOWMULTIPLECONNECT
이 메서드의 디폴트의 동작에서는, 최초의 접속이 확립된 시점에서, 자동적으로 인터페이스를 이용 불가와 마크 한다. 이 플래그를 지정 하면, 최초의 접속의 확립 후에 인터페이스가 자동적으로 이용 불가와 마크 되는 것이 없기 때문에, 복수의 접속이 가능하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OBJECTMicrosof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PNERR_UNINITIALIZED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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