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 RegisterProgra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RegisterProgram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RegisterProgram 메서드


로비 기동 가능 애플리케이션을 Microsoft® DirectPlay® 에 등록한다. 로비에 의한 기동을 가능하게 하려면 ,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할 필요가 있다.

구문

HRESULT RegisterProgram(      

    PDPL_PROGRAM_DESC pdplProgramDesc,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pdplProgramDesc
[in] 등록하는 로비 어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기술하는 DPL_PROGRAM_DESC 구조체의 포인터.
dwFlags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S_OK 를 돌려주어,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PNERR_INVALIDFLAGS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주의

애플리케이션의 등록은 한 번만 실시할 필요가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언인스톨 할 때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UnRegisterProgram 메서드를 호출해 등록을 해제할 필요가 있다.

IDirectPlay8LobbiedApplication::RegisterProgram 를 반드시 사용하는 것.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레지스트리에 수동으로 설정할 수 없다.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애플리케이션은 이식하지 못하고, DirectPlay 의 장래의 버전과 호환성이 없어지는 일이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Microsoft Windows® Powered Pocket PC 2002 상에서 실행하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의 실행 가능 파일이 Windows 디렉토리 (\Windows)에 놓여지지 않은 한,DPL_PROGRAM_DESC 구조체의 pwszExecutablePath 멤버는 NULL 로 설정하지 않는 것. 그 디렉토리가 아닌 경우,pwszExecutablePath 를 올바른 패스로 설정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