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L_MSGID_CONN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PL_MSGID_CONNECT 메시지
 
Microsoft DirectX 9.0

DPL_MSGID_CONNECT 메시지


로비 클라이언트가 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메서드를 통해서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하면, Microsoft® DirectPlay® 은 DPL_MSGID_CONNECT 메시지를 생성한다.

DPL_MESSAGE_CONNECT 구조체는 DPL_MSGID_CONNECT 메시지와 함께 건네받는다.

구문

typedef struct _DPL_MESSAGE_CONNECT {
    DWORD dwSize;
    DPNHANDLE hConnectId;
    PDPL_CONNECTION_SETTINGS pdplConnectionSettings;
    PVOID pvLobbyConnectData;
    DWORD dwLobbyConnectDataSize;
    PVOID pvConnectionContext;
}  DPL_MESSAGE_CONNECT, *PDPL_MESSAGE_CONNECT;

멤버

dwSize
DPL_MESSAGE_CONNECT 메시지 구조체의 사이즈. 애플리케이션은, 이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우선 이 멤버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hConnectId
접속의 식별로 사용되는 핸들. 이 핸들은, 다음에 IDirectPlay8LobbyClient::SendIDirectPlay8LobbyClient::ReleaseApplication 의 호출로 사용한다.
pdplConnectionSettings
접속 정보를 보관 유지하는 DPL_CONNECTION_SETTINGS 구조체의 포인터.
pvLobbyConnectData
로비 접속 데이터의 포인터.
dwLobbyConnectDataSize
pvLobbyConnectData 멤버에 보관 유지된 데이터 사이즈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
pvConnectionContext
이 접속에 관련된 문맥값. 로피아프리케이션의 경우는, 메시지 핸들러가 이 메시지를 받아들였을 때에 이 파라미터를 설정해, 문맥값을 접속에 관련짓는다. NULL 로 설정 하면, 문맥값을 무효로 할 수 있다.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메시지의 정보

헤더dplobb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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