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L_MSGID_CONN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로비 클라이언트가 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메서드를 통해서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하면, Microsoft® DirectPlay® 은 DPL_MSGID_CONNECT 메시지를 생성한다.
DPL_MESSAGE_CONNECT 구조체는 DPL_MSGID_CONNECT 메시지와 함께 건네받는다.
구문
typedef struct _DPL_MESSAGE_CONNECT { DWORD dwSize; DPNHANDLE hConnectId; PDPL_CONNECTION_SETTINGS pdplConnectionSettings; PVOID pvLobbyConnectData; DWORD dwLobbyConnectDataSize; PVOID pvConnectionContext; } DPL_MESSAGE_CONNECT, *PDPL_MESSAGE_CONNECT;
멤버
- dwSize
- DPL_MESSAGE_CONNECT 메시지 구조체의 사이즈. 애플리케이션은, 이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우선 이 멤버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 hConnectId
- 접속의 식별로 사용되는 핸들. 이 핸들은, 다음에 IDirectPlay8LobbyClient::Send 및 IDirectPlay8LobbyClient::ReleaseApplication 의 호출로 사용한다.
- pdplConnectionSettings
- 접속 정보를 보관 유지하는 DPL_CONNECTION_SETTINGS 구조체의 포인터.
- pvLobbyConnectData
- 로비 접속 데이터의 포인터.
- dwLobbyConnectDataSize
- pvLobbyConnectData 멤버에 보관 유지된 데이터 사이즈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
- pvConnectionContext
- 이 접속에 관련된 문맥값. 로피아프리케이션의 경우는, 메시지 핸들러가 이 메시지를 받아들였을 때에 이 파라미터를 설정해, 문맥값을 접속에 관련짓는다. NULL 로 설정 하면, 문맥값을 무효로 할 수 있다.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메시지의 정보
헤더 dplobb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