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구조체 DPL_CONNECT_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PL_CONNECT_INFO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PL_CONNECT_INFO 구조체


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메서드로 사용해,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경우에 로비 클라이언트의 접속 정보를 지정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L_CONNECT_INFO {
    DWORD dwSize;
    DWORD dwFlags;
    GUID guidApplication;
    PDPL_CONNECTION_SETTINGS pdplConnectionSettings;
    PVOID pvLobbyConnectData;
    DWORD dwLobbyConnectDataSize;
} DPL_CONNECT_INFO, *PDPL_CONNECT_INFO;

멤버

dwSize
DPL_CONNECT_INFO 구조체의 사이즈. 애플리케이션은, 이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우선 이 멤버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dwFlags
접속 동작을 결정하는 다음의 몇개의 플래그.
DPLCONNECT_LAUNCHNEW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인스턴스를 기동한다.
DPLCONNECT_LAUNCHNOTFOUND
기동 설정을 제공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지 않은 경우에만,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인스턴스를 기동한다.
guidApplication
애플리케이션을 지정하는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 형의 변수.
pdplConnectionSettings
접속이 확립했을 때에 접속에 관련짓는 접속 설정을 보관 유지한다.
pvLobbyConnectData
로비 애플리케이션에게 건네진 접속 데이터의 포인터.
dwLobbyConnectDataSize
pvLobbyConnectData 멤버의 데이터 버퍼의 사이즈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

구조체의 정보

헤더dplobb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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