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구조체 DPL_CONNECT_INFO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DirectPlay8LobbyClient::ConnectApplication 메서드로 사용해, 로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할 경우에 로비 클라이언트의 접속 정보를 지정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L_CONNECT_INFO { DWORD dwSize; DWORD dwFlags; GUID guidApplication; PDPL_CONNECTION_SETTINGS pdplConnectionSettings; PVOID pvLobbyConnectData; DWORD dwLobbyConnectDataSize; } DPL_CONNECT_INFO, *PDPL_CONNECT_INFO;
멤버
- dwSize
- DPL_CONNECT_INFO 구조체의 사이즈. 애플리케이션은, 이 구조체를 사용하기 전에, 우선 이 멤버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 dwFlags
- 접속 동작을 결정하는 다음의 몇개의 플래그.
- DPLCONNECT_LAUNCHNEW
-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인스턴스를 기동한다.
- DPLCONNECT_LAUNCHNOTFOUND
- 기동 설정을 제공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지 않은 경우에만,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인스턴스를 기동한다.
- guidApplication
- 애플리케이션을 지정하는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 형의 변수.
- pdplConnectionSettings
- 접속이 확립했을 때에 접속에 관련짓는 접속 설정을 보관 유지한다.
- pvLobbyConnectData
- 로비 애플리케이션에게 건네진 접속 데이터의 포인터.
- dwLobbyConnectDataSize
- pvLobbyConnectData 멤버의 데이터 버퍼의 사이즈를 지정하는 DWORD 형의 변수.
구조체의 정보
헤더 dplobb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