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인터페이스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의 모든 COM 인터페이스 및 그 메서드에 대해 설명한다.

인터페이스 설명
IAMErrorLog 에러 로그를 위한 콜백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SetErrorLog 에러 로그를 설정 또는 얻어온다.
IAMTimeline 타임 라인 을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TimelineComp 콤포지션 위에의가상 트랙 을 삽입 또는 얻어온다.
IAMTimelineEffect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TimelineEffectable 타임 라인 개체에 이펙트를 추가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TimelineGroup 그룹 의 프로퍼티를 설정 및 얻어온다.
IAMTimelineObj 타임 라인 개체를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TimelineSplittable 타임 라인 개체를 분할한다.
IAMTimelineSrc 소스 개체의 조작과 프로퍼티의 설정을 실시하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TimelineTrack 트랙 개체를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TimelineTrans 트랜지션개체를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AMTimelineTransable 개체에 트랜지션을 추가한다.
IAMTimelineVirtualTrack 가상 트랙을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DxtAlphaSetter 알파 세터 이펙트의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IDxtCompositor 콘포지타 트랜지션의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IDxtJpeg SMPTE 와이프 트랜지션의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IDxtKey 트랜지션의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IFindCompressorCB 지원하지 않는다.
IGrfCache 지원하지 않는다.
IMediaDet 미디어 파일에 관해서, 스트림의 수, 타입, 시간폭, 각 스트림의 frame rate등의 정보를 얻어온다.
IMediaLocator 파일명의 타당성을 검증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PropertySetter 이펙트 또는 트랜지션의 프로퍼티를 설정한다.
IRenderEngine 타임 라인으로부터 필터 그래프를 생성 하는 것으로써, DES 프로젝트를 렌더링 한다.
IRenderEngine2 DES 로 사용되는 디폴트의 비디오 사이즈 변경 필터를 애플리케이션으로 옮겨놓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IResize 커스텀 비디오 사이즈 변경 필터에 의해 지원 될 필요가 있다.
ISmartRenderEngine 스마트재압축 을 지원 하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IXml2Dex XML (Extensible Markup Language)로 DES 프로젝트 파일을 보존 및 로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