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TimelineTran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AMTimelineTrans 인터페이스는,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로 트랜지션을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트랜지션은, 1 개의 비디오 계층과 그것보다 낮은 우선 순위의 모든 비디오 계층의 렌더링 된 콤포지션과의 사이에 진행한다. 트랜지션은,IAMTimelineTransable 인터페이스를 공개하는 임의의 타임 라인 개체에 추가할 수 있다. 트랜지션의 프로퍼티를 설정하려면 ,IPropertySett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
DES 트랜지션개체는, DirectX 변환 개체의 래퍼이다. 임의의 쌍입력 DirectX 변환 개체를, 트랜지션의 비주얼 이펙트를 처리 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에서는, 써드파티의 DirectX 변환 개체의 개발은 지원 하고 있지 않다. 트랜지션의 DirectX 변환 개체를 지정하려면 ,IAMTimelineObj::SetSubObjectGUID 메서드를 호출한다.
트랜지션개체를 생성 하려면 , TIMELINE_MAJOR_TYPE_TRANSITION 의 값을 지정해 IAMTimeline::CreateEmptyNode 를 호출한다. 돌려받는 IAMTimelineObj 포인터로 IAMTimelineTrans 인터페이스에 대해 문의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AMTimelineTrans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GetCutPoint | 컷 포인트를 얻어온다. |
GetCutPoint2 | 컷 포인트를 REFTIME 값으로 얻어온다. |
GetCutsOnly | 트랜지션이 컷으로서 렌더링 될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
GetSwapInputs | 트랜지션의 입력이 스왑 될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값을 얻어온다. |
SetCutPoint | 컷 포인트를 설정한다. |
SetCutPoint2 | 컷 포인트를 REFTIME 값으로 설정한다. |
SetSwapInputs | 트랜지션의 입력이 스왑 될지 어떨지를 지정한다. |
SetCutsOnly | 트랜지션이 컷으로서 렌더링 될지 어떨지를 지정한다. |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