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TimelineTrack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는,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로
트랙에는, 최종 출력으로 렌더링 되는 소스의 리스트가 들어간다. 같은 트랙내의 소스는, 오버랩 할 수 없다. 비디오 트랙은, 이펙트와 트랜지션의 양쪽 모두를 가질 수가 있다. 렌더링 엔진은, 트랜지션을 적용하기 전에 이펙트를 적용한다. 오디오 트랙은, 이펙트를 가질 수 있지만, 트랜지션을 가질 수 없다.
더 자세한 정보는, 「타임 라인 모델」을 참조할것.
트랙 개체를 생성 하려면 , TIMELINE_MAJOR_TYPE_TRACK 의 값을 지정해 IAMTimeline::CreateEmptyNode 를 호출한다. 돌려받는 IAMTimelineObj 포인터로 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에 대해 문의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AreYouBlank | 트랙이 공백 (소스 개체가 들어가 있지 않다) 화도인지를 조사한다. |
GetNextSrc | 지정된 시간 이후에 시작하는 다음의 소스의 트랙을 검색한다. |
GetNextSrc2 | REFTIME 값으로 지정된 시간 이후에 시작하는 다음의 소스의 트랙을 검색한다. |
GetNextSrcEx | 지정된 소스에 계속되는 다음의 소스를 얻어온다. |
GetSourcesCount | 트랙내의 소스의 수를 얻어온다. |
GetSrcAtTime | 지정된 경계 조건에 따라, 지정된 시간에 가장 가까운 소스 개체를 얻어온다. |
GetSrcAtTime2 | REFTIME 값으로 지정된 시간에 가장 가까운 소스 개체를 얻어온다. |
InsertSpace | 지정된 시간에 존재하는 모든 개체를 분할해, 그 사이에 스페이스를 삽입한다. |
InsertSpace2 | REFTIME 값을 사용해 지정된 시간에 존재하는 모든 개체를 분할해, 그 사이에 스페이스를 삽입한다. |
MoveEverythingBy | 지원하지 않는다. |
MoveEverythingBy2 | 지원하지 않는다. |
SrcAdd | 트랙에 소스를 추가한다. |
ZeroBetween | 트랙으로부터, 지정된 시간의 사이에 있는 것을 모두 삭제한다. |
ZeroBetween2 | 트랙으로부터,REFTIME 값으로 지정된 시간의 사이에 있는 것을 모두 삭제한다. |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