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TimelineTrack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

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는,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로트랙 개체를 조작하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트랙에는, 최종 출력으로 렌더링 되는 소스의 리스트가 들어간다. 같은 트랙내의 소스는, 오버랩 할 수 없다. 비디오 트랙은, 이펙트와 트랜지션의 양쪽 모두를 가질 수가 있다. 렌더링 엔진은, 트랜지션을 적용하기 전에 이펙트를 적용한다. 오디오 트랙은, 이펙트를 가질 수 있지만, 트랜지션을 가질 수 없다.

더 자세한 정보는, 「타임 라인 모델」을 참조할것.

트랙 개체를 생성 하려면 , TIMELINE_MAJOR_TYPE_TRACK 의 값을 지정해 IAMTimeline::CreateEmptyNode 를 호출한다. 돌려받는 IAMTimelineObj 포인터로 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에 대해 문의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AMTimelineTrack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설명
AreYouBlank 트랙이 공백 (소스 개체가 들어가 있지 않다) 화도인지를 조사한다.
GetNextSrc 지정된 시간 이후에 시작하는 다음의 소스의 트랙을 검색한다.
GetNextSrc2 REFTIME 값으로 지정된 시간 이후에 시작하는 다음의 소스의 트랙을 검색한다.
GetNextSrcEx 지정된 소스에 계속되는 다음의 소스를 얻어온다.
GetSourcesCount 트랙내의 소스의 수를 얻어온다.
GetSrcAtTime 지정된 경계 조건에 따라, 지정된 시간에 가장 가까운 소스 개체를 얻어온다.
GetSrcAtTime2 REFTIME 값으로 지정된 시간에 가장 가까운 소스 개체를 얻어온다.
InsertSpace 지정된 시간에 존재하는 모든 개체를 분할해, 그 사이에 스페이스를 삽입한다.
InsertSpace2 REFTIME 값을 사용해 지정된 시간에 존재하는 모든 개체를 분할해, 그 사이에 스페이스를 삽입한다.
MoveEverythingBy 지원하지 않는다.
MoveEverythingBy2 지원하지 않는다.
SrcAdd 트랙에 소스를 추가한다.
ZeroBetween 트랙으로부터, 지정된 시간의 사이에 있는 것을 모두 삭제한다.
ZeroBetween2 트랙으로부터,REFTIME 값으로 지정된 시간의 사이에 있는 것을 모두 삭제한다.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