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ErrorLog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AMErrorLog 인터페이스는,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로 에러 로그를 위한 콜백 메서드를 제공한다.
DES 는,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하고 있지 않다. 에러 로그를 기록하기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해, 타임 라인으로 IAMSetErrorLog::put_ErrorLog 를 호출한다. 프로젝트를 렌더링 할 경우에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DES 는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처리 된 IAMErrorLog::LogError 메서드를 호출한다.
DES 가 에러를 로그에 기록하는 것은,IRenderEngine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프로젝트를 렌더링 할 때뿐이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를 DirectShow 필터 그래프 (. grf 포맷)으로서 보존해, 그 그래프 파일을 재생하는 경우, 에러 로그는 기록되지 않는다. 이 인터페이스의 사용법의 더 자세한 정보는, 「에러의 로그」를 참조할것.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AMErrorLog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LogError | 에러를 로그에 기록한다. |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