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RenderEngin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RenderEngine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RenderEngine 인터페이스

IRenderEngine 인터페이스는,타임 라인 으로부터 필터 그래프를 생성 하는 것으로써,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 프로젝트를 렌더링 한다.

DES 는,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하는 2 개의 구성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렌더링 엔진은,ISmartRenderEngine 인터페이스도 지원 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필터 그래프를 생성 해 렌더링 엔진에 건네줄 수 있지만, 보통의 상황에서는, 렌더링 엔진에 필터 그래프를 생성 시킨다. 그래프의 생성은, 2 단계의 처리로 행해진다. 우선,IRenderEngine::ConnectFrontEnd 메서드를 호출해 프론트 엔드를 생성 한다. 다음에, 프론트 엔드의 출력 핀을 목적의 렌더링 필터에 접속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RenderEngine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설명
Commit 처리되지 않다.
ConnectFrontEnd 현재의 타임 라인으로부터 필터 그래프의 프론트 엔드를 생성 한다.
Decommit 처리되지 않다.
DoSmartRecompression 지원하지 않는다.
GetCaps 처리되지 않다.
GetFilterGraph 렌더링 엔진이 생성 한 필터 그래프 (있는 경우)를 얻어온다.
GetGroupOutputPin 지정된 그룹의 출력 핀을 얻어온다.
GetTimelineObject 렌더링 엔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타임 라인을 얻어온다.
GetVendorString 벤더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RenderOutputPins 필터 그래프의 프리뷰 부분을 생성 한다.
ScrapIt 렌더링 엔진의 필터 그래프 및 관련 붙일 수 있어 모든 개체를 파기한다.
SetDynamicReconnectLevel 렌더링시의 동적재접속의 레벨을 설정한다.
SetFilterGraph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필터 그래프를 지정한다.
SetInterestRange 지원하지 않는다.
SetInterestRange2 지원하지 않는다.
SetRenderRange 렌더링 되는 시간의 범위를 설정한다.
SetRenderRange2 렌더링 되는 시간의 범위를 double 형으로 설정한다.
SetSourceConnectCallback 지원하지 않는다.
SetSourceNameValidation 렌더링 엔진이 파일명을 검증하는 방법을 지정한다.
SetTimelineObject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타임 라인을 설정한다.
UseInSmartRecompressionGraph 지원하지 않는다.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

참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