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RenderEngin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RenderEngine 인터페이스는,
DES 는,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하는 2 개의 구성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렌더링 엔진은,ISmartRenderEngine 인터페이스도 지원 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으로 필터 그래프를 생성 해 렌더링 엔진에 건네줄 수 있지만, 보통의 상황에서는, 렌더링 엔진에 필터 그래프를 생성 시킨다. 그래프의 생성은, 2 단계의 처리로 행해진다. 우선,IRenderEngine::ConnectFrontEnd 메서드를 호출해 프론트 엔드를 생성 한다. 다음에, 프론트 엔드의 출력 핀을 목적의 렌더링 필터에 접속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RenderEngine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Commit | 처리되지 않다. |
ConnectFrontEnd | 현재의 타임 라인으로부터 필터 그래프의 프론트 엔드를 생성 한다. |
Decommit | 처리되지 않다. |
DoSmartRecompression | 지원하지 않는다. |
GetCaps | 처리되지 않다. |
GetFilterGraph | 렌더링 엔진이 생성 한 필터 그래프 (있는 경우)를 얻어온다. |
GetGroupOutputPin | 지정된 그룹의 출력 핀을 얻어온다. |
GetTimelineObject | 렌더링 엔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타임 라인을 얻어온다. |
GetVendorString | 벤더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
RenderOutputPins | 필터 그래프의 프리뷰 부분을 생성 한다. |
ScrapIt | 렌더링 엔진의 필터 그래프 및 관련 붙일 수 있어 모든 개체를 파기한다. |
SetDynamicReconnectLevel | 렌더링시의 동적재접속의 레벨을 설정한다. |
SetFilterGraph |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필터 그래프를 지정한다. |
SetInterestRange | 지원하지 않는다. |
SetInterestRange2 | 지원하지 않는다. |
SetRenderRange | 렌더링 되는 시간의 범위를 설정한다. |
SetRenderRange2 | 렌더링 되는 시간의 범위를 double 형으로 설정한다. |
SetSourceConnectCallback | 지원하지 않는다. |
SetSourceNameValidation | 렌더링 엔진이 파일명을 검증하는 방법을 지정한다. |
SetTimelineObject |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용의 타임 라인을 설정한다. |
UseInSmartRecompressionGraph | 지원하지 않는다. |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