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TimelineEff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AMTimelineEffect 인터페이스는,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로 오디오 및 비디오 이펙트를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이펙트는,IAMTimelineEffectable 인터페이스를 공개하는 임의의 타임 라인 개체에 추가할 수 있다. 이펙트의 프로퍼티를 설정하려면 ,IPropertySett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
DES 이펙트 개체는, 다른 2 개의 개체의 몇개의 래퍼이다.
Microsoft 에서는, 써드파티의 DirectX 변환 개체의 개발은 지원 하고 있지 않다.
이펙트의 필터 또는 DirectX 변환 개체를 지정하려면 ,IAMTimelineObj::SetSubObjectGUID 메서드를 호출한다.
이펙트 개체를 생성 하려면 , TIMELINE_MAJOR_TYPE_EFFECT 의 값을 지정해 IAMTimeline::CreateEmptyNode 를 호출한다. 돌려받는 IAMTimelineObj 포인터로 IAMTimelineEffect 인터페이스에 대해 문의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AMTimelineEffect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EffectGetPriority | 이펙트의 우선 순위 레벨을 얻어온다. |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