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TimelineEffectab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AMTimelineEffectable 인터페이스는,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로 타임 라인 개체에 이펙트를 추가하기 위한 메서드, 및 개체의 이펙트를 조작하기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그 자체에 적용할 수 있는 이펙트를 가지는 개체는, 모두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하고 있다. 이것에는, 소스,트랙 ,콤포지션 이 포함된다.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하고 있는 개체는, 이펙트를 몇개에서도 가질 수가 있다. 각 개체 마다, 렌더링 엔진은 우선 순위에 따라, 우선 순위 0 으로부터 순서에 이펙트를 적용한다.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AMTimelienEffectable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EffectGetCount | 이 개체의 이펙트의 수를 얻어온다. |
EffectInsBefore | 지정된 우선 순위로 개체에 이펙트를 삽입한다. |
EffectSwapPriorities | 2 개의 이펙트의 우선 순위 레벨을 바꿔 넣는다. |
GetEffect | 지정된 우선 순위 레벨의 이펙트를 얻어온다. |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